이바름넷 교정치과 네트워크

최고의 치료결과를 위해 연구하는
이바름넷 교정치과 네트워크

부천고운미소교정치과는 이바름넷 교정치과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활발한 학술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희 이바름넷 교정치과 네트워크는 여러 치과학 분야 중 교정치료만을 진료하는 교정치과들로 결성된 교정치과 network입니다. 교정치료는 단순히 치아만 가지런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의 모습까지 변화시킬 수 있는 역동적이고 창조적인 작업입니다. 가지런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 조화롭고 균형있는 얼굴을 생각하며 과정 과정마다 최선의 결과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환자 중심에서 생각하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지향하는 이바름넷 교정치과 네트워크의 마음입니다. 그 동안 각 지역에서 신뢰받는 병원으로, 치아교정진료를 해오던 선생님들께서 급변하는 의료 환경에 대처하고 최고의 의료 서비스와 최선의 진료제공을 꿈꾸며, 일상의 진료에 매진하는 가운데 치과계의 선도그룹이 되고자 뜻을 같이 하여 이바름넷 교정치과 네트워크를 출범시켰습니다. 치과의사로서 교정치료 한 분야에 집중하여 진료에 임해왔지만, 이바름넷 네트워크를 통하여 보다 더 집중적이고 체계적으로 연구 노력하고 서로 북돋아가며 보다 나은 미래의 꿈을 하나씩 하나씩 구현해 나아갈 것을 다짐 드립니다. 또한 교정분야에 관한 정보와 지식을 치과선생님들과 나누기 위하여 이바름넷 교정연구회를 결성하였으며 이 연구회에서 이루어지는 교정세미나를 통하여 일반치과와도 교류를 활발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바름넷 교정치과 네트워크의 각각의 구성원들은 네트워크 결성의 초심을 잃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정진하며 최고를 지향하고, 한국 치과 교정학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며 세계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이바름넷 교정치과 네트워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바름넷 교정치과
네트워크 진료이념
Care ideas

ideas 01
환자와 의사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편안하고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의사의 일방적인 진료가 아니라 진료받으시는 분들과 공감할 수 있는 치료를 하겠으며 장기간의 치료이니 만큼 결과도 중요하지만 그 과정 또한 중요하게 여기고 치료받으시는 동안 불편하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ideas 02
최고의 진료제공을 위하여 노력하며 연구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지식의 연구 개발 및 그것의 공유를 통해 보다 나은 아름다운 미소를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교정의로서의 사명을 다하며 품격 있고 쾌적한 진료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ideas 03
더불어 함께 가는 건강한 병원이 되겠습니다.
환자분들에게는 신뢰를 받고 직원들에게는 자부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병원, 주위 동료 의사들과 더불어 사회구성원으로서 제 몫을 다하는 건강한 병원이 되겠습니다.

ideas 04
교정학계를 선도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활발한 연구와 교육,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21세기 교정학계를 선도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